유튜브 영상 따라하며 생긴 문제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맵 타일의 크기는 1이고 각 타일간 간격도 1로 설정해뒀다.
틈이 발생할수 없지만.. 실행을 시켜보면 틈이 발생한다.
실제로 게임 동작과정에서 이 틈에 오브젝트들이 걸리는 현상도 발생한다.
물론 지나갈때 항상 걸리는것이 아닌 가끔 걸린다..
맵을 구성하는 아틀라스의 Fixel Per Unit은 현재 16으로 설정되어있다.
조금 크게.. 해볼까.. 생각을해서 Fixel Per Unit을 15로 설정해봤다.
하지만.. 동작할때는 크게 문제없고 나타나선 선들도 사라짐...
이렇게 해결하는게 맞나..?
왜 이런게 발생했는지도 모르겠다..
공부좀 해야지..
추가로.. 메인카메라를 캐릭터 오브젝트 안으로 들여보내니깐 바로 해결됨... 진짜 왜 발생한거지..?